10일 텐아시아 취재 결과 복수의 업계 관계자는 "이시안의 연예 활동을 써브라임이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 광고업계 관계자는 "이시안에게 SNS로 광고를 위한 섭외 문의를 한 적이 있다"며 "얼마 뒤 써브라임에서 연락이 와 '이시안 섭외 건은 우리와 얘기하면 된다'고 했다"고 말했다. 한 엔터업계 관계자는 "여러 광고회사에서 '이시안에게 접촉한 뒤 써브라임에게 피드백을 받았다'는 얘기를 전해 들었다"고 했다.
솔로지옥4는 지난해 6월 촬영이 시작됐다. 커플이 돼야 나갈 수 있는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시안은 Mnet '프로듀스48', '아이돌학교'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왔다. 이번 주 화요일(11일) 최종회가 공개되는 '솔로지옥4'에서 베이커리 카페 운영자 김정수, 배우 장태오, UDT 출신 미술작가 육준서와 러브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육준서와의 호텔 동침 장면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6개월째 1%대 시청률이더니…김구라→김숙 '심야괴담회5', 결국 막 내린다](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87756.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