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민경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신세계 면세에 입점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민경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대기업 면세점에 입점한 모습. 특히 이번 화장품 브랜드 입점은 강민경이 CEO로 있는 패션 브랜드에 이어 두 번째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2019년에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설립해 최근 일본에서 팝업을 열 정도로 몸집을 키웠고, 지난해에는 화장품 브랜드 사업에도 뛰어들어 가수와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 그리고 브랜드 기획 및 운영자로서의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강민경이 속한 다비치는 다비치 지난달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 (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A Stitch in Time (어 스티치 인 타임)'을 개최했다.
'A Stitch in Time'은 다비치가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KSPO DOME에서 진행하는 공연이다. 티켓 오픈 당시 5분 만에 전석 매진됐고, 추가 오픈된 좌석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