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는 손석구, 현봉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강록 셰프는 손석구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며 "제가 진짜 좋아한다. '범죄도시' 시리즈 중 최고의 나쁜X"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손석구는 세계 7대 미대인 시카고 예술대학 출신임을 밝혔다. MC 김성주는 "김풍 작가와 손석구가 공통점이 있다. 둘 다 미대 출신이다. 손석구 씨가 다닌 학교가 세계 7대 미대 시카고 예술 대학인데, 동문이 월트 디즈니"라고 소개했다.
이에 손석구는 김풍 작가와 현장에서 1분 그림 대결을 펼쳤다. 손석구는 에드워드 리 캐리커처를 그리기 전에 "실력은 한참 모자라지만 보는 앵글은 제가 더 유리한 듯하다"며 거침없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손석구는 2019년에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한 공작기계 전문 제조업체 대표이사인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회사는 연매출 55억원으로, 손석구는 해당 회사의 지분을 30% 넘게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경영 대신 연기 활동에만 집중하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비연예인♥' 김종국, 결혼 1달 만에 기쁜 소식 전했다…'아이 엠 복서' MC 합류](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70441.3.jpg)
![안은진, 상큼 발랄...아름다운 미소[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7885.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