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이현욱X차주영 | 고등학교 얼짱 출신 원경 부부와 수랏간 박상궁 | 원경, 동창회, 과거 인기 토크, 첫인상, 인생 타로 그리고 고백 공격 [나래식] EP.19"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tvN 드라마 '원경'의 주역인 차주영과 이현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나래는 차주영과 이현우와 타로 카드로 인생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박나래가 "가정을 이루면 고민이 다 해결될 거라고 한다"라고 타로 결과를 얘기했고, 이에 차주영은 "언니 근데 너무 감사하다. 이렇게 잘 봐줘서, 소름 끼친다"라고 화답했다.




이에 임지연은 "아 진짜? 나도 너무 좋다. 나래바 가보고 싶다"고 반가워했고, 이어 임지연과 통화를 하게 된 박나래는 "예전에 통화 한번 하지 않았냐. 그때는 취했었다"며 "개인적으로도 보고 싶고 나래식도 나래바도 초대하고 싶다. 어떻게 할까요?"고 섭외 제안을 했다.

한편, 차주영과 이현욱이 출연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은 남편 태종 이방원(이현욱)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차주영)를 중심으로 왕과 왕비, 남편과 아내, 그 사이에 감춰진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또한 임지연은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2' 출연 소식과 차기작으로 드라마 '얄미운 사랑'을 결정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