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SBS Catch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메이킹] 한지민X이준혁, 귀여움이 그냥 기본값인 배우들, 사랑 그 자체 '나의 완벽한 비서' 촬영 현장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준혁이 한지민과 떡볶이를 먹는 장면을 연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에서 매운 것을 못 먹는 이준혁(유은호)이 강지윤을 맞춰주려고 매운맛 떡볶이에 도전했고, 연기하는 과정에서 이준혁은 대본에 없는 애드립을 했다.
이어 직원들과 회식하는 장면을 촬영한 이준혁은 다른 출연자의 애드리브을 칭찬하기도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맥주를 마시는 연기를 한 한지민은 "너무 배부르다. 나만 마실 수 없다"고 털털하게 얘기하면서도 리얼하게 역할을 다했다.
SBS '나의 완벽한 비서'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하희라, 57세에 기쁜 소식 전했다…"데뷔 이후 처음" 45년 만에 첫 건강 프로 MC('몸몸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39766.3.jpg)
![[단독] 박나래·키 대거 하차한 '놀토', 경사 맞았다…'초대형 신인' 알파드라이브원 출연](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80742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