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두아 리파와 칼럼 터너는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약혼했했다.
두아 리파와 배우 칼럼 터너는 올해 초 교제 소식이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두아 리파와 칼럼 터너은 서로 깊이 사랑하고 있으며, 이 관계가 영원하다고 확신하고 있다. 두 사람은 약혼했고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칼럼은 두아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며, 이 둘은 정말 멋진 커플이다. 가족과 친구들 모두가 이들의 행복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는 그들에게 놀라운 시간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두아 리파는 두아 리파는 자신의 계정에 약혼 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최근 아시아 투어를 마친 두아 리파는 영국으로 돌아와 터너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보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5.3%→2.3% 시청률 급락에 돌연 결방했는데…이서진, '나혼산'에 져도 웃는 이유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30772.3.jpg)
!["웬만한 드라마보다 낫다" 수지♥이도현·차은우♥고윤정…또래 캐스팅에 쏟아진 호응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95836.3.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