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은 지난 16일 오후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팬 콘서트 ‘Dinvitation:Back Number 33(딘비테이션 : 백 넘버 33)’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한 딘딘은 소속사 슈퍼벨컴퍼니를 통해 “매년 생일에 맞춰 콘서트를 하는데 오늘은 특별하게 팬 콘서트를 진행해서 감회가 남달랐다. 팬들을 가까이서 보니 표정도 더 잘 보이고, 게임과 공연을 즐기는 에너지도 잘 느껴져 힘이 났다”라며 “올해도 함께 생일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고 늘 고맙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딘딘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뚜렷한 색깔이 돋보이는 음악을 선보이며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계속해서 이어 나갈 활약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딘딘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43억뷰 웹툰, 빙판 위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로 재탄생…K콘텐츠 산업에 새 지평 열까 [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69003.3.jpg)

!['대상' 전현무, 결국 휴방한다…대만 떠났다더니, 쌓인 것 시원하게 풀어 ('톡파원')[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942742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