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10살 연하♥' 한예슬, 결혼식 계획 밝혔다…"조만간 일 낼듯" ('한예슬 is')
입력 2024.08.28 07:58수정 2024.08.28 07:58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한예슬이 결혼식 계획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나만의 웨딩드레스 찾기 2"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한예슬은 웨딩드레스 숍에서 "다른 숍에서 잘 보지 못하는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드레스 숍에 놀러 왔다"고 인사했다.
/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드레스를 구경하던 한예슬은 "진짜 이런 드레스들 언제 입어볼수 있겠나"라며 "일생에 한번 있을수 있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드레스들을 입어보는 건 사뭇 다른 이야기인 것 같다. 나와 연관성이 없을때는 그냥 웨딩드레스인가 보다 하는데 이게 나의 삶과 친밀해질때 그때 드레스들이 다시 보이기 시작한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이스라엘에서 공수했다는 블랙 드레스를 입어 본 한예슬은 "내가 입어놓고 스스로 이쁘다고 하는 건 좀 그런가? 내가 이쁘다는 게 아니라 드레스를 입은 내 모습이 이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그러면서 한예슬은 "이왕 마음 먹었으면 조금 더 공을 들여서 판타스틱하게 해보는 것도 너무 재밌지 않겠냐"라며 "사람은 모르는 거다. 난 결혼식 진짜 싫어했는데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걸 보니까 조만간 일 낼 것 같기도 하다"고 결혼식을 예고하기도 했다.
/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흰 드레스로 바꿔입은 한예슬은 "산토리니 언덕에 서서 드레스를 많이 날리던데 그런 드레스 같다. 드레스가 너무 마음에 들면 드레스에 맞춰 식장을 결정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한예슬은 2021년 5월 자신의 SNS에 10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2020년 9월부터 연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 이들은 공개 연애 끝에 5월 7일 혼인 신고했다. 한예슬은 1981년생, 그의 남편 류성재는 1991년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