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웤톸'에서는 "하와이 태교 여행 가서 만삭 화보 찍은 황보라. 오덕이 엄마 EP.1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황보라가 하와이로 태교 여행을 간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황보라는 2022년 11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와 결혼했다. 지난해 11월 그는 임신 소식을 공개해 많은 이로부터 축복을 받았다. 황보라와 차현우 사이 생긴 아들의 태명은 '오덕이'다.
뱃속에 아기와 함께 해변의 파도 소리를 감상하는 황보라는 다음엔 "엄마랑 아빠랑 오덕이랑 셋이서 같이 오자"고 했다. 튼살 크림까지 구입하고 다음 날을 맞이한 황보라는 본격적으로 만삭 화보 준비에 돌입했다.
한국으로 떠나는 당일 황보라는 "우리 부부한텐 단순한 태교 여행이 아니다. 부부의 관계를 더 소중하게 강화하고 아이에 대한 책임감을 좀 더 갖게 되는 아주 특별한 경험이었다. 미래의 가정을 위해서 고민하게 된 한층 성숙한 여행이었던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다음에 또 올 그날을 기약하고 그땐 셋이 돼서 오겠다"면서 보는 이들로부터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녀시대 1호 결혼 멤버, '13년 연애' 수영 아닌 티파니였다…변요한과 ♥핑크빛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69162.3.jpg)
![함소원, 알고보니 전남편과 동거 중이었다…18살 연하 진화와 "이혼 후 같이 살아" ('동치미')[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2106486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