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 이미지는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컴백 스케줄을 담아낸 카드들이 나열되어 있다. 스케줄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세 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이후 18일과 19일 또 다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이어 20일 트랙리스트와 24일 첫 번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5일과 26일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2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 뒤 29일 '아이브 스위치'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아이브는 5월 12일 두 번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공개하고, 5월 15일 두 번째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블 타이틀곡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아이브는 앨범마다 정체성을 찾아가며 얻은 '자기 확신'이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음악결을 선보이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대체 불가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가 신보 '아이브 스위치'를 통해서 어떤 다채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이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스위치'는 29일 오후 6시(KST)에 발매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