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MZ들의 힙한 사진 스폿으로 뜨고 있는 장소에 모인 '힙스터 6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은 "무슨 광고를 찍고 있어"하며 송지효를 향해 말했다. 송지효는 "요즘 힙한 건 멍한 거라 그랬어"라며 사진을 이어 찍었고 양세찬은 "송지효는 다르구나"하며 그를 치켜세웠다.
![[종합] "담배 피우지 마요" 지석진, 실내 흡연했나…양세찬에게 저격 당해 ('런닝맨')](https://img.tenasia.co.kr/photo/202404/BF.36289735.1.jpg)
![[종합] "담배 피우지 마요" 지석진, 실내 흡연했나…양세찬에게 저격 당해 ('런닝맨')](https://img.tenasia.co.kr/photo/202404/BF.36289733.1.jpg)

지석진은 이 둘의 놀림을 무시하면서 사탕을 물고 포즈를 취했다. 계속해서 "인사동으로 가라"는 소리를 듣던 지석진은 마침내 촬영을 마쳤다. 지석진은 "너희 의상에 좀 충실해"라며 유재석과 양세찬에게 충고했다. 지석진은 콘셉트에 맞춰 숨 쉴 틈 없이 꾸민 룩을 선보였기에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종합] "담배 피우지 마요" 지석진, 실내 흡연했나…양세찬에게 저격 당해 ('런닝맨')](https://img.tenasia.co.kr/photo/202404/BF.36289743.1.jpg)

"힙하게 좀 입어라"는 멤버의 말에 김종국은 "힙하게 조끼 하나 입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리에서 한 바퀴 돌며 멋을 뽐냈다. 그는 남 시선 신경 안 쓰고 제 갈 길 가는 AZ 모습을 보이며 스포츠카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기계 같은 초 단위 포즈를 선보이며 멤버들로부터 놀라움을 자아냈다.
촬영을 마친 후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에게 제작진은 "오늘 최대한 힙하게 입고 와달라고 사전에 공지했었다. 여러분 의상과 이곳이 어울리는 것 같으냐"고 말했다. 유재석은 "의상은 어울리는데 사람이 안 어울린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종합] "담배 피우지 마요" 지석진, 실내 흡연했나…양세찬에게 저격 당해 ('런닝맨')](https://img.tenasia.co.kr/photo/202404/BF.36289746.1.jpg)
![[종합] "담배 피우지 마요" 지석진, 실내 흡연했나…양세찬에게 저격 당해 ('런닝맨')](https://img.tenasia.co.kr/photo/202404/BF.36289745.1.jpg)

하하는 자기 패션을 "고프코어룩의 정석"이라면서 "나랑 주우재 두 명"이라고 자신만만했다. 이에 김종국이 "도시어부 아니냐"고 웃으며 반박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