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욱은 12월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에서 액션부터 깊은 감정 연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열연을 펼쳤다. 이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극 중 이재욱은 격투기 선수 지망생 조태상 역을 연기했다. 가난한 가정 형편의 조태상은 빚을 갚기 위해 뺑소니범으로 거짓 자수, 그 과정에서 살인죄가 적용되며 교도소에 수감된 인물. 이재욱은 조태상이 가진 울분을 디테일한 열연으로 완성, 시청자들에 그 감정을 고스란히 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재욱의 눈물 연기 역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데 충분했다. 출소한 조태상이 엄마를 떠올리며 흘린 후회 가득한 눈물은 보는 이의 눈시울을 붉혔고, 급변하는 조태상의 감정을 빈틈없는 연기로 그려낸 이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이재욱의 연기 종합 선물 세트 그 자체였다. 믿고 보는 액션 연기는 물론, 유려한 감정 변주까지. 이재욱은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체 불가 존재감을 선사, 화면을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했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한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은 티빙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Part 2는 오는 2024년 1월 5일 공개된다. 또한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40개국 이상에서도 '이재, 곧 죽습니다'를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