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ENA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의 배우 장동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공개된 '장동윤이 연애하고 싶어서 한 것들ㄷㄷ 기절초풍임 / 사랑에 미친 연예인을 찾아서 EP.04' 영상에서 장동윤은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했다.
재재는 장동윤에게 본격적으로 질문을 건넸다. 다수의 인터뷰에서 공통으로 결혼하고 싶다고 언급했던 바 있는 장동윤에게 재재는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했다. 고백 스타일에 대해 묻자 장동윤은 "자만추다. 불도저처럼 고백한다. 눈치를 많이 보기 때문에 잘 되고 있다는 걸 인지해야 고백하지, 고백 공격은 못 한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장동윤은 고등학교 시절 에피소드를 언급하기도 했다. 재재는 장동윤에게 "고등학교 때 영화 보지 말자, 노래 듣지 말자, 연애하지 말자 등의 이런 특이한 본인만의 규칙이 있다고 들었다. 노래 금지까지는 좀 심하지 않냐"라고 물었고, 장동윤은 "도파민을 관리"해야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장동윤은 "근데 노래 들으면서 공부하는 애들이 있다"라고 말했고, 재재는 "나도 시험 기간 되면 2주 전부터 안 듣는다"라고 답했다.
한편, 장동윤이 출연하는 ENA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는 20년째 떡잎인 씨름 신동 김백두와 소싯적 골목대장 오유경이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청춘 성장 로맨스로 2023년 12월 20일 첫 방송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