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RIIZE 100 DAYS PARTY ‘Hello, BRIIZE’’(2023 라이즈 100 데이즈 파티 ‘헬로, 브리즈’)는 12월 17일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었으며, 티켓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팬미팅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린 만큼, 팬들과 소통하는 포근한 겨울 아지트 콘셉트로 기획, 라이즈는 슈퍼주니어 ‘Miracle’ 커버 무대로 산뜻한 오프닝을 열었다. 라이즈는 ‘Get A Guitar’, ‘Talk Saxy’, ‘Memories’, ‘Siren’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을 뿐 아니라 객석을 통한 깜짝 등장으로 팬들을 가깝게 만나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또한 멤버들은 팬들이 쓴 축하 메시지를 직접 읽고 “어떻게 이런 멋진 말을 써주실 수 있는지 감동적이다.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훈훈한 감상을 전했음은 물론, 이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의 위시리스트에 따라 모닝콜 녹음, 단체 포즈 촬영, 동방신기 ‘Rising Sun’ 및 샤이니 ‘누난 너무 예뻐’ 댄스, 원빈의 기타 연주에 맞춰 캐롤 부르기 등 미션에 열정적으로 임하기도.

한편, 라이즈는 12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