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의 배우 박서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서준은 12월 22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즌 '경성크리처'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한소희에 대해 언급했다. MC 유재석은 평소 예능에서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한소희에 대해 궁금하다며, 어떤 분이냐고 물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에 알라드라 행성의 지도자 얀 왕자 역으로 출연하며 처음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박서준은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 중에 마블스튜디오에서 연락이 왔다. 그래서 감독님하고 줌 미팅을 했다. 제가 영어를 사실 잘하지 못해서 출연하는 게 괜찮은지 모르겠다고 말했는데 감독님이 '네가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해서 캐스팅하고 싶다'고 하더라. 그렇게 출연하게 됐다"라고 언급했다.
영국에서 '더 마블스'를 촬영하던 당시, 영화감독 봉준호와의 만남을 전하기도 했다. 박서준은 영화 '기생충'에 출연하기도 했던바. 그는 "마침 옆 세트장에 봉준호 감독님이 오셨다. 현지 스태프들이 영화 '기생충'이 유명하니까 먼저 저한테 봉준호 감독님이 왔다고 알려주더라. 같이 식사했다. 계산은 봉 감독님이 하셨다"라고 설명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신성, 스윗 눈빛에 심쿵 [TV10]](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225826.3.jpg)
![김혜수, 미모 말하면 입아파 [TV10]](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225746.3.jpg)
![타키모토 히로토, 이 미소에 빠져든다[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225699.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