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에 실용성과 패션성을 더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윈터 부츠의 대명사 부띠의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캠프 부띠‘를 비롯해,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과 글로시한 소재가 더해진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 등의 스타일리시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10대 댄서들의 개성 넘치는 코디로 연출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 계획이다.
또한 ‘쇼미더머니11’,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등 대세 K-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K-컬쳐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금번 ‘스걸파2’ 제작 협찬을 통해 영 타겟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해갈 계획이다.

한편, ‘스걸파2’는 지난달 성황리에 종영한 ‘스우파2’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대한민국 무대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 무대로 판을 키워, 전 세계 30개국 댄서들이 참여하여 ‘월드 클래스 10대 춤꾼’ 발굴을 향한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했다. 또한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활약할 마스터 군단으로는 ‘스우파2’ 우승팀이자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홍보대사인 베베를 비롯해,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훅, 라치카, 마네퀸 등이 함께하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