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쥴리, 나띠, 벨, 하늘) 나띠가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기택·이용진 합류하더니 시청률 하락했다…'1박2일', 동시간대 1위에도 아쉬운 성적 [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606/BF.44745141.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