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127은 그간 ‘질주’, ‘Sticker’, ‘영웅’, ‘Regular’, ‘Simon Says’, ‘Cherry Bomb’, ‘무한적아’, ‘소방차’ 등을 통해 매번 틀을 깬 독창적인 무대를 선사해왔다. 이번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로는 NCT 127만이 할 수 있는 압도적이고 정교한 군무는 물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퍼포먼스도 더했다.

특히 후렴구 안무는 멤버 태용이 직접 작업, NCT 127이 보여줄 수 있는 멋을 극대화하고, 곡의 흐름에 어우러지는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하며 완성형 퍼포머로서의 역량을 또 한번 증명했다.
또한 이번 신곡이 NCT 127을 ‘작품’, ‘불가사의’에 빗대어 ‘Fact Check’ 해봐도 두려울 것이 없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인 만큼, 멤버들의 자신감이 묻어난 차별화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디테일한 표현력과 흐름에 따른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곡 이해도와 남다른 표현력까지 확인시켜 주었다.
NCT 127의 신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 무대는 오늘(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127은 정규 5집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로 18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4관왕을 기록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