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0일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에서 올 한 해 뜨거운 활약을 보이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핫티스트상’을 받았다. 지난 5월 데뷔한 이들은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이어 세 번째 시상식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 상을 받은 것은 팬 여러분 덕분이다. 5년이 지나고, 10년이 지나고, 400년이 지났을 때 보이넥스트도어라는 팀을 사랑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도록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앞으로 열심히 하는 보이넥스트도어 되겠다. 사랑한다”라고 수상 소감과 함께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벌써 두 장의 음반을 낸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약 5개월 만에 국내외에서 팬덤을 빠르게 형성하며 명실상부 2023년 ‘대세 신인’으로 부상했다. 이들은 지난달 발매한 ‘WHY..’로 데뷔 112일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했고, ‘뭣 같아’로 약 4주간 활동하며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11일 오후 11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수록곡 ‘ABCD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