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고소영→이영지 다 모였다…음악성까지 잡은 '눈물의 첫 콘서트' [TEN현장]](https://img.tenasia.co.kr/photo/202310/BF.34728174.1.jpg)
데뷔 2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아이브는 K팝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서, 데뷔 이후부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때문에 이번 월드 투어는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아이브의 글로벌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아이브, 고소영→이영지 다 모였다…음악성까지 잡은 '눈물의 첫 콘서트' [TEN현장]](https://img.tenasia.co.kr/photo/202310/BF.34728175.1.jpg)
ADVERTISEMENT
먼저 이서는 "월드투어 타이틀인 쇼 왓 아이 해브'라는 이름처럼 우리 아이브가 가진 매력을 모두 보여드리겠다"라며 공연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레이는 "보여드릴 것이 정말 많다"라며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이어 '히로인', '체리쉬', '일레븐', '샤인 위드 미', '립스', '마인' 등 감미로운 무대가 이어졌다. 그네를 타고 재등장한 아이브는 '샤인 위드 미'를 열창, 장원영은 "다이브(아이브 팬덤명) 앞에서 꼭 들려드리고 싶었던 노래"라고 설명했다.
![아이브, 고소영→이영지 다 모였다…음악성까지 잡은 '눈물의 첫 콘서트' [TEN현장]](https://img.tenasia.co.kr/photo/202310/BF.34728176.1.jpg)
ADVERTISEMENT
![아이브, 고소영→이영지 다 모였다…음악성까지 잡은 '눈물의 첫 콘서트' [TEN현장]](https://img.tenasia.co.kr/photo/202310/BF.34728177.1.jpg)
장원영과 리즈는 리차드 샌더슨의 '리얼리티'를 통해 감미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안유진과 이서는 '우먼 라이크 미'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래퍼 이영지가 등장, 안유진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안유진은 "스케줄이 맞아 흔쾌히 와줘 정말 고맙다"라고 이야기하기도.
![아이브, 고소영→이영지 다 모였다…음악성까지 잡은 '눈물의 첫 콘서트' [TEN현장]](https://img.tenasia.co.kr/photo/202310/BF.34728178.1.jpg)
데뷔 첫 월드투어를 시작한 아이브. 이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약 19개국 27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여기에 오는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을 발매, 트리플 타이틀곡 'Either Way', 'Off The Record', 'Baddie'로 활동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