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매거진 Vanity Teen은 판타지 보이즈를 9월호의 마지막 디지털 커버 스타로 선정하면서 25일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뷰를 공개했다.
Vanity Teen은 “판타지 보이즈가 드디어 데뷔했다. 마침내 공유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판타지 보이즈와 인터뷰를 진행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는 모든 사람들의 희망을 만족시켰다”라며 조명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Vanity Teen 인터뷰를 통해 “판타지 보이즈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드리고 싶다. 팬들의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함께할 준비가 됐다”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는 “다채로운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 가다보면 위대한 일을 이룰 수 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색깔을 존중하고, 함께 일하면 더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서로를 존중하고 함께한다”라며 남다른 팀워크까지 자랑했다.
이어 판타지 보이즈는 Vanity Teen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마지막으로 “판타지 보이즈의 진면목이 어떤지,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활동으로 얻고 싶은 점을 공개하기도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로 그 열기를 이을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