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강력 범죄 1도 없는 평화로운 농촌마을 무진 곳곳을 휩쓸고 다니는 동네 주민들의 비범한 아우라를 공개했다.
무엇보다도 저마다의 강렬한 성향의 무진 사람들이 만들어갈 코믹 시너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먼저 어느 날 갑자기 무진에 내려와 편의점 알바를 시작하는 김선우(수호 역)와 신기가 떨어진 생계형 무당 박종배(박혁권 역)의 때아닌 심야 자전거 동행이 시선을 끈다.
이어 봉예분의 절친이자 독특하기로는 따라올 자가 없는 배옥희(주민경 역)와 비주얼부터 심상치 않은 김용명(김용명 역)의 관계도 흥미를 자극한다. 무진 최강 인맥 배옥희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김용명, 그가 가진 마성의 매력과 베일에 싸여 있는 이야기가 궁금증을 안긴다. 무엇보다도 똘기 충만한 배옥희 못지않은 강렬한 개성으로 무장한 김용명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평화롭고 조용한 농촌마을 무진은 어느 날 갑자기 충격적인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어쩌다 히어로가 된 봉예분과 문장열의 연쇄살인범을 잡고 마을 사람들을 구해내기 위한 신박한 공조가 기대를 모은다.
'힙하게'는 '킹더랜드' 후속으로 오는 12일 첫 방송 된다.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