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Z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6시 신인 팀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들의 데뷔 소식을 알렸다. 홈페이지는 이웃집 문 앞 풍경을 만화적인 감성으로 위트 있게 풀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운트다운 시계 5월 30일 오후 6시에 종료된다.
공식 홈페이지는 밝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마우스 커서에는 ‘WHO’S THERE?’이라는 문구가 달려 이웃집에 누가 살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문 주위로는 핑크색 스니커즈, 스케이트보드, 축구공, 음료 캔 등이 아무렇게나 놓여 있어 현실에 있을 것 같은 활기차고 친근한 이웃을 상상하게 한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KOZ 엔터테인먼트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 등이 소속돼 있다. 아티스트의 개성과 음악성을 극대화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레이블인 만큼 신인 팀이 몰고 올 가요계 지각 변동에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OZ 엔터테인먼트 신인의 자세한 데뷔 일정과 콘텐츠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37세' 박서준, 외모 지적 받았다…"취향은 다양하니까, 신경 안 써" ('경도를') [인터뷰③]](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578414.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