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3월 3일 ~ 3월 9일까지 유튜브 코리아 인기 뮤직비디오 집계기간 동안'A bientot 풍물 ver' 이 56.5만회를 'London Boy ' 49.5만회를 기록 했다.
런던보이는 임영웅의 첫 자작곡이다. 지난해11월 15일 오후 6시 발매된 더블 싱글에 ‘폴라로이드(Polaroid)’와 함께 수록되었고 발매 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CGV를 통해서 현재 상영중이고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를 담은 영화다. 지난달 1일 개봉 후 누적 관객 18만명을 넘어섰다.
지금까지 흥행 1위가 2019년 방탄소년단의 월드 스타디움 투어 실황으로 누적관객 13만1693명을 동원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이고 이 기록을 이미 넘어서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 1일 영화 개봉을 기념해 서울 용산 CGV와 영등포 CGV를 방문해 팬클럽 영웅시대 팬들을 만났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한예종 출신에 노래까지 출중한 미남 남배우…한소희와 한솥밥, 신주협 9아토行](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94945.3.jpg)
![백수 ♥남편 바가지 안 긁네…'남편 6년째 무직' 한고은→'400평대 폐업' 장영란, 묵묵한 내조[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00112.3.jpg)
![5.3%→2.3% 시청률 급락에 돌연 결방했는데…이서진, '나혼산'에 져도 웃는 이유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3077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