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임주환, 혼외자로 농락 당했다…정우진=민성욱이 불륜으로 낳은 子? ('삼남매가 용감하게')](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93449.1.png)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이상준(임주환 분)이 혼외자가 거짓이라는 걸 알게 됐다.
이날 이상준(임주환 분)은 왕승구(이승형 분)를 만나 "나 다 오픈하고 싶다. 기자들 만나서”라면서 “언제까지 이렇게 숨기면서 마음 졸이면서 살 수 없다. 그 여자 오늘도 집 앞에 나타났다"고 털어놨다.
왕승구는 "일단 검사 결과 나오는 걸 보고 이야기하자"고 만류했다. 하지만 이상준의 뜻은 확고했다. 그는 "다 털어놓으면 나 저 밑바닥으로 추락하겠지만 꼭 배우를 하면서 살아야 하는 건 아니지 않나"라고 말했다.
![[종합] 임주환, 혼외자로 농락 당했다…정우진=민성욱이 불륜으로 낳은 子? ('삼남매가 용감하게')](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93451.1.png)
하지만 친자확인검사지는 임주환의 사촌형 장영식(민성욱 분)이 위조한 서류.
왕승구는 장영식의 수상함을 포착하고 CCTV를 확인했다. 확신에 찬 왕승구는 임주환을 다시 불러 이야기했다. 임주환은 화를 내면서 바뀌는 건 없다고 했다. 왕승구는 "사촌형이 수상하다"고 밝혔다.
![[종합] 임주환, 혼외자로 농락 당했다…정우진=민성욱이 불륜으로 낳은 子? ('삼남매가 용감하게')](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93450.1.png)
이상준은 과거 자신과 드라마를 촬영했던 감독을 만나 안부를 물으면서 "20년 전에 사극 촬영한 거 기억하시나. 그때 만취할 정도로 회식을 한 적이 있었나"라고 물었다.
감독들은 "배우들 밤샘 촬영할 때 빼곤 잠을 자지도 않았고, 우리끼리 술을 마신 적도 없었다. 너 신인 때라 군기 바짝 들어있을 때라 술을 마신 적이 없다"고 밝혔다.
![[종합] 임주환, 혼외자로 농락 당했다…정우진=민성욱이 불륜으로 낳은 子? ('삼남매가 용감하게')](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93448.1.png)
이상준은 '감기약'이라는 단어를 듣고 문제가 있음을 직감했다.
한편 도박 혐의로 체포될 위기에 처한 이장미는 이상준에게 전화를 걸어 그동안의 숨겨왔던 진실을 밝혔다. 이장미는 이상준에게"장지우는 네 아들이 아니야”라며 "사촌 형이 널 속인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화 예고에서는 이상준이 장영식에게 '진짜 친자확인서'를 들고가 "지우 누구 아들이야"라고 물어 이어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