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유나의 오예≫
오늘, 주목할 만한 예능
계묘년 설날 연휴 예능 뭐 볼까?
오늘, 주목할 만한 예능
계묘년 설날 연휴 예능 뭐 볼까?

'콘텐츠 범람의 시대'. 어떤 걸 볼지 고민인 독자들에게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가 '예능 가이드'가 돼 드립니다. 예능계 핫이슈는 물론, 관전 포인트, 주요 인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히 파헤쳐 프로그램 시청에 재미를 더합니다.
계묘년 설날이 댜갸왔다. 지상파 3사는 새해를 맞아 새 파일럿부터 정규 예능, 콘서트까지 알찬 예능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이번 설날 예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건 방송인 박나래다. 박나래는 설 연휴 22일부터 24일까지 KBS, MBC 프로그램 모두 출격하며 '대세'다운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들의 드라마틱한 여행 버라이어티. 각양각색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할 때까지의 예측 불허의 가족 여행기를 담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를 연출한 김성민 PD와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ADVERTISEMENT
이어 "김승현 가족은 장정윤 작가가 며느리로 들어오면서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 호락호락한 며느리가 아니다. 나태주에게 여섯 고모는 엄마와 같은 분들이다. 일반인이라 재밌을까 했는데 사전 미팅을 하고나서 의심을 싹 지웠다. 예능감이 넘치고 오디오가 단 한시도 비지 않는다. 태국을 다녀왔는데 현지 뉴스에 나올 뻔 할 정도로 시내를 들쑤셔놨다"고 덧붙였다.

축구선수 김영권의 아내 박세진,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이자 배우 유하나, 배우 주진모의 아내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과 개그맨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 기욤 패트리의 14살 연하 아내 양유진, 배우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박휘순 아내 천예지,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 H.O.T.의 리더 문희준 아내 소율, 신화 앤디의 아내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 배우 정준호의 아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이 출연한다.

ADVERTISEMENT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