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극적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했던 미래는 바쁘고 인기 많은 현재를 마주할수록 상처의 크기도 더 커졌다. 사기결혼으로 받았던 상처가 금세 씻길 줄 알았는데, 현재와 사귀면서 오히려 누군가를 사랑하기에는 아직 준비가 안 됐다는 사실 역시 알게 됐다. 자신이 불안해할수록, 안심시켜주기 위해 노력하는 현재가 연애도 일로 생각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다. 그래서 한 템포 쉬어가기로 결정했다. 현재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였다.
ADVERTISEMENT
이렇게 더 깊어진 사랑에 현재가 미래에게 더욱 솔직하게 다가갈 전망이다. 선공개된 19회 예고 영상에서 “아빠가 입양아”라는 가족사를 고백한 것. 아무한테나 가족에 대해 말하지 않는 현재는 지난 방송에서도 삼형제와 자라온 배경 등에 대해 미래와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눴다.
문제는 이렇게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미래의 엄마 수정(박지영)이 또다시 “그만해”라며 강력한 반대 의사를 표시하면서 나선 것. 사실 수정은 이전부터 “미래에게 이 생각, 저 생각 하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현재를 보지도 않고 맘에 들어 하지 않았다. 하지만 현재의 노력에 딸의 얼굴이 다시 밝아지는 걸 보며 마음을 풀어가던 중이었다. 이에 수정의 변화가 현재의 가족사 고백과 관련된 것인지, 궁금증을 심는다.
ADVERTISEMENT
‘현재는 아름다워’ 19회는 오늘(4일) 토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