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군 결혼식을 찾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결혼식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김종민이, 부케는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가 받는 등 동생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앞장선 형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박군을 친형처럼 챙겨온 이상민이 몰래 준비해 온 편지를 낭독해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고.
그러나 이렇게 행복한 날, 막내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아들들의 표정에서 복잡 미묘한 심경과 알 수 없는 씁쓸함이 느껴져 모(母)벤져스를 웃프게 한다.
결혼식 뒤풀이에서도 조용히 술만 들이켜는 아들들의 모습이 짠내를 유발했다고. 또한 아들들은 서로 왜 장가를 못 가고 있는지 이유를 따지던 중, 자기들끼리 거침없는 디스와 물고 뜯는 폭로전을 펼친다. 여기에 상민이 결혼을 못 하는 이유가 ‘쥐젖’ 때문이라는 충격적 이유가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억 소리 나는 축의금 액수를 고백한 아들의 정체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고 해 누가 가장 많은 축의금을 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군의 결혼식 현장과 아들들의 폭풍 활약은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