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자작곡 ‘Snow Flower(스노우 플라워)’는 절친 픽보이(Peakboy)가 공동 프로듀싱과 피처링에 참여한 감각적인 재즈풍의 캐롤로 지난 2020년 12월 25일에 공개, 팬들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힘이 돼 준 팬들, 헌신하는 많은 의료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Snow Flower’는 뷔와 픽보이의 각각 다른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ADVERTISEMENT
유튜브와 사운드 클라우드에 공개한 ‘스노우 플라워’는 유튜브 조회수를 기반으로 매주 발표하는 ‘뮤직 차트 & 인사이트’의 12월 25일 ~ 31일차 ‘한국 톱 송 100’ 차트에서 진입곡 중 가장 높은 순위인 9위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함께 작업했던 픽보이는 팬과이 소통 중 작업 후기에 대한 질문에 “뷔는 어떤 그림이나 장면을 떠올린 후 곡 작업을 이어간다”며 “새로웠고, 굉장히 창의적이었으며 즐거웠다”고 답해 뷔의 음악적 역량과 예술적 면모가 주목받은 바 있다.
뷔의 자작곡에는 뷔의 따뜻한 힐링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 있으며 그 색채가 뚜렷하다. ‘Snow Flower’ 또한 뷔의 서정적이고 따스한 감성이 오롯이 담겨 있어 방탄소년단 그룹 곡과는 또 다른 감동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