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백세누리쇼'에는 이재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어릴 때부터 방송 활동을 해오니 생활 패턴도 불규칙적이고 운동도 불규칙적이다. 또 가족력도 있다. 어머니 아버지가 다 고혈압, 고지혈증, 지방간, 당뇨가 다 있다. 가족력이 있으니 걱정이 되더라. 엄마가 건강했으면 좋겠고 저도 건강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재은의 어머니는 승마장에 동행해 살뜰히 챙겼다. 이재은의 어머니는 "예가 결혼하고 안 봤다. (이혼 후) 다시 만나서 살게 되니 어린 시절로 돌아간 느낌. 사람이 많이 필요했다는 느낌? 그리워했다는 느낌을 나는 느낀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엄마가 고혈업, 고지혈증 다 있다. 거기다 관절염으로 다리도 조금 불편하시다. 그래서 먹는 것에 항상 걱정이 된다"며 "지구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라고 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레인보우 김재경, ♥비연예인과 결혼 1년 만에 벅찬 소식 알렸다…일본 드라마 진출 ('DREAM')](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39802.3.jpg)
![[단독] 'K팝 대부' 이수만 표 보이그룹 내년 상반기 나온다…지각변동 예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6880201.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