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패션 브랜드 화보 공개
관계자 측 "MZ세대 타깃으로 적극적인 소통 원해"
관계자 측 "MZ세대 타깃으로 적극적인 소통 원해"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유나가 뉴욕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며 "슬로건 'Shine On Your Every Moment(당신의 모든 순간을 밝게 비추는)'를 바탕으로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는 두 가지 콘셉트로 나뉘어 박유나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박유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 캐릭터를 자랑했다. 그는 여러 종류의 아이템을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제시했다.

이어 "201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시대를 대변하는 여성 셀럽을 모델로 발탁하며 2030 소비자들의 탄탄한 지지층을 확보했다. 앞으로 새로운 모델 박유나와 함께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