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클럽 '영웅시대 withHero 서울-경기-울산-부산'에서는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부산-울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카페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종로구 종로277 Cafe 동대문과 부산 남구 용소로 40번길 4 2층 앤니스커피 대연동점, 울산 울주군 온양읍 망양3길 42 카페 히어로에서 진행된다.

이밖에도 전국 '영웅시대'에서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광고를 운행하고 있다.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등 전국의 버스가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지난 1일 부터 오는 30일 까지 운영된다.
한편, 방송 출연과 더불어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인 임영웅은 출연중인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내사람’과 ‘단 한사람’ 음원을 발매했다.
최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3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을 포함해 많은 영상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