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조각 같은 외모에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빈의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인셀덤이 지향하는 내추럴 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인셀덤은 최근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 로고와 더불어 자연을 닮은 라인 레이어와 소프트한 컬러로 통일된 패키지 디자인을 연출하여 내추럴 하면서 순수한 인셀덤만의 무드를 선보였다.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5 STAR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1,500만 개 가까이 기록했으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인셀덤 관계자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 외모와 온화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원빈이 인셀덤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원빈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셀덤과 원빈이 함께한 새 광고 화보는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