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팜므파탈…텐스타 6월호 표지 장식
'나빌레라'→'무브 투 헤븐'…"까먹기 전에 한 작품 더"
"또래와 호흡 無…학원물 욕심 생겨"
'나빌레라'→'무브 투 헤븐'…"까먹기 전에 한 작품 더"
"또래와 호흡 無…학원물 욕심 생겨"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텐스타'는 20일 홍승희와 함께한 6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홍승희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콘셉트부터 고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까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안정적인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홍승희 "아이유 닮은꼴? 언제나 기분좋아지는 말" [화보]](https://img.tenasia.co.kr/photo/202105/BF.26399248.1.jpg)

홍승희는 최근 tvN '나빌레라',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그는 "기회가 된다면 올해가 가기 전에 한 작품에 더 출연하고 싶다"라며 "시청자들이 나를 까먹기 전에 인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홍승희는 "학원물에 도전하고 싶다. 또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본 경험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학원물에 대한 욕심이 계속 생기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홍승희 "아이유 닮은꼴? 언제나 기분좋아지는 말" [화보]](https://img.tenasia.co.kr/photo/202105/BF.26399270.1.jpg)
또한 홍승희는 "혼자 살다 보면 고독할 때가 있다. 노래나 예능을 틀어놓는 편이다. 적막감이 없어지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트는 것 같다"며 웃었다.
홍승희는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저를 처음 본 사람들이 '어? 나쁘지 않은데?', '괜찮네' 정도로만 생각해 주면 좋겠다. 앞으로 열심히 발전해 나가면서 자주 인사드리면 언젠가 또 다르게 봐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안고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EDITOR 박창기
DIRECTOR 노규민
PHOTOGRAPHER 천유신
HAIR 한송희
MAKEUP 안성은
STYLE 문진호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