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SNS 통해 남자친구 공개
당당한 고백에 응원 물결ing
당당한 고백에 응원 물결ing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한 남성과 함께 식당에 방문했다. 그중 제일 먼저 눈길을 끈 것은 배우 이제훈을 닮은 남성의 모습이다. 한예슬은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공개 열애를 고백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에 연락을 취했으나 실패했다. 또 다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파트너즈파크와 오는 6월 말 계약 만료를 앞둔 시점에서 열애와 관련된 확인 사실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갈렸다. 공개적인 자리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한 한예슬에게 축하를 보내는가 하면, 가족 혹은 친한 지인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또한 한예슬은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났던 모든 사람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에 대한 질문에도 진솔하게 답했다. 그는 "제일 사랑한 사람이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다"며 전 연인(테디)을 언급했다. 이어 "제일 사랑했던 그런 사람이다. 부인할 수 없다"며 웃었다.
한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구미호외전', '환상의 커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스파이명월', '마담 앙트완', '20세기 소년소녀' 등과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티끌모아 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