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채널 영상 누적 조회수 8억 육박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의 총 조회수가 7억 9000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다. 지난 3월 15일 유튜트 영상 누적 조회수 7억 건을 넘겼던 임영웅은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8억 뷰를 바라보며 '임영웅 파워'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21일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면서 이를 인증하는 골드 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지난 3월 '미스터트롯' 종영 후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하면서 실버 버튼을 받은 이후 약 7개월 만의 기록이었다.
당시 임영웅의 유튜브에는 가장 처음 올린 데뷔곡 '미워요'와 '소나기'부터 커버곡과 뮤직비디오, 방송 출연 영상과 브이로그까지 임영웅의 매력으로 꽉 채워져있다.


'미스터르롯'의 인기에 임영웅의 매력이 더해지니 구독자는 계속 증가했다. 임영웅은 100만 구독자에 그치지 않고 16만 명을 더 유입해서 116만 유튜버로 군림 중이다.
지금은 기존 임영웅 유튜브와 일상을 구분하기 위해 임영웅 Shorts 채널을 신설했는데, 이 채널 역시 12만 명을 훌쩍 넘겼다.

종합해보면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으로 뜬 반짝 스타가 아니라 롱런 스타임을 증명한 게 된다. 임영웅은 여전한 인기와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름값 제대로하는 임영웅 (IM HERO)이 또 어떻게 기록을 경신할 지 기다려진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