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은 지난 25일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의 즐거움. 나의 스텝들~늘 함께~그대들은 멋진 프로들~! 땡큐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스텝들과 화기애애하게 사진을 찍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앞서 SBS ‘펜트하우스’ 시즌3가 지난 22일 첫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25일 첫 촬영에 돌입한다고 알려진 만큼, 유진이 ‘펜트하우스3’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것인지 궁금증을 쏠린다. 여기에 시즌2와 다른 올린 머리 스타일로 변신해 이목이 집중된다.
유진은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오윤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시즌2 마지막 회에서는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감옥에 수감되는 모습이 담겨 앞으로의 내용에 궁금증을 더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보이즈, 하성운도 제쳤다…크리스마스 이브, 함께 영화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83952.3.jpg)

!['사생활 구설' 이이경, 방송가서 사라지나…수사 결과 대기 중 '놀뭐'→'용형' 줄하차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8904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