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꾸준한 소셜 무브먼트 활동
연말연시에 시행했던 '2 for 1' 이벤트, 제품 기증 완료
연말연시에 시행했던 '2 for 1' 이벤트, 제품 기증 완료

또한 2020년도 하반기부터는 시각장애인들이 화장품 선택과 사용시 자주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에 착안하여, 아이스프레이 전 제품 패키지 및 헤드에 점자 표기를 적용하고 있다.
아이스프레이(Icepray)는 지난 2020년 12월 말부터 2021년 1월초까지 열흘간 진행했던 '2 for 1' 이벤트를 종료하고, 1,6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공무원법에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비매품으로 소방관들에게 기증했다. '2 for 1' 이벤트는 고객들이 제품을 2개 구매하면 브랜드가 하나를 사회에 기증하는 행사로 아이스프레이(Icepray)의 자체 캠페인이다.

이어 "아이스프레이(Icepray)는 무엇보다도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좋은 원료와 제품, 그리고 누구나 쓸 수 있도록 배리어 프리(Barrier free), 유니버셜 디자인(Universal Design), 그리고 사회와 환경에 늘 신경쓰고 있다. 아이스프레이의 용기가 알루미늄인 이유도 궁극적으로는 친환경, 플라스틱 프리(Plastic free)에 동참하기 위한 과정이다"고 브랜드의 뜻을 전했다.
비웨이브컴퍼니 측은 이미 강다니엘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 이후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 온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는 점이 아이스프레이(Icepray) 브랜드의 취지와 부합해 강다니엘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힌 바 있다.
고객의 피부를 생각하는 아이스프레이는 봄철 지친 피부를 위해 신제품 프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품을 밖에서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보틀백을 포함, 다양한 증정품 구성의 시티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하여 선착순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이스프레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