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지난 8일 방송
TOP6 결승 무대 공개
이무진, 최종 3위 차지
TOP6 결승 무대 공개
이무진, 최종 3위 차지

이무진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너무나도 소중한 경험을 했다"며 입을 뗐다.
그러면서 "쉴 틈 없이 어떻게 해야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하는 일이 얼마나 행복한 것인지 깨닫게 해주는 시간이었다.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다면 거짓말"이라며 "처음 하는 경험 속에서 수많은 타협과 고민들로 인해 고생도 꽤 한 것 같다. 그로 인해 많이 발전할 수 있었고,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만나 각자가 생각하는 음악이라는 세상을 구경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나를 응원해 주는 분들의 소중함도 깨달을 수 있었던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다. 아직 꿈을 꾸는 것 같다.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고 털어놓았다.

이후 온라인 사전 투표, 심사위원 점수, 실시간 문자 투표를 합산한 최종 결과에서 이무진은 총 2036.67점으로 얻으며 3위에 올랐다. 다음은 이무진 인스타그램 전문이다.너무나도 소중한 경험을 했습니다. 쉴 틈 없이 어떻게 해야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하는 일이 얼마나 행복한 것인지 깨닫게 해주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다면 거짓말이겠지요. 처음 하는 경험 속에서 수많은 타협과 고민들로 인해 고생도 꽤 한 것 같습니다. 하나 그로 인해 많이 발전할 수 있었고,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만나 각자가 생각하는 음악이라는 세상을 구경할 수 있었으며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의 소중함도 깨달을 수 있었던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직 꿈을 꾸는 것 같네요. 무궁무진, 리모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