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매니지먼트 이상에 따르면 김명수는 오는 2월 20일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을 진행한다. '2021 김명수 온택트 팬미팅 [Remember US]'는 김명수가 직접 제안한 타이틀이다.
그는 입대 전,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기 위해 드라마 촬영 중에도 스탭들과 회의를 이어가고 있는 등 아낌없이 애정을 쏟고 있다.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없는 부분이 가장 아쉽다는 그는 온택트 팬미팅을 통해서라도 김명수와 팬, 우리(U(당신) + Soo(명수) = US)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소망을 담았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공연을 보기 어려운 팬들을 위해 그는 특별하고 생생한 콘텐츠와 함께, 티켓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과 비공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등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을 추가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온택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김명수는 인피니트 엘로 2010년 데뷔,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 ‘단, 하나의 사랑’, ‘어서와’ 및 현재 kbs2tv에서 방영중인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에 주연으로 출연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그는 해병대에 지원해 합격 통보를 받고 2월 말 입대할 예정이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