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ziU는 12월 2일 정식 데뷔 이후 약 한 달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재입증했다.
ADVERTISEMENT

12월 발표한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 역시 발매 첫 주 31만 1719포인트를 기록하며 최신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2020.11.30~12.06 집계 기준)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들의 파급력을 방증하듯 일본 주요 방송사는 NiziU가 등장하는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ADVERTISEMENT
오늘(31일)은 일본의 대표적 연말 특집 프로그램 NHK의 '홍백가합전'에 출격해 2020년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일본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해당 프로그램에 데뷔 29일 만에 입성, 역대 초고속 출연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NiziU는 올 한해 막바지까지 팬심을 제대로 달구며 맹활약을 펼치고 이 기세를 몰아 2021년에도 대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