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ziU는 정식 데뷔 전부터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됐을 뿐 아니라, 롯데 제과와 일본 편의점계의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의 얼굴로 낙점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ADVERTISEMENT
또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엔딩을 장식하는 등 방송가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지난 5일에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WeNiziU'(위니쥬)의 방영이 시작돼, 더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WeNiziU'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동영상 플랫폼 후루(Hulu)에서 만나볼 수 있다.
NiziU는 12월 2일 일본 정식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Step and a step)'을 발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