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의 타이틀곡 'I\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 티저를 새로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1980년대 레트로 감성이 가득 담긴 노래에 맞춰 각이 살아있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끝이 보이는데 I know it’s not right" 파트에서는 옆태가 돋보이는 현란한 동작으로 시선을 단번에 빼앗았다.
신곡 퍼포먼스는 비욘세(Beyonce)의 'Single Ladies'(싱글 레이디) 안무가 존테 모닝(Jonte Moaning)과 전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에서 합을 맞춘 키엘 투틴(Kiel Tutin), 이이정이 힘을 합쳐 완성했다.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감동을 준다'라는 트와이스의 그룹명 의미를 제대로 살린 '아이 캔트 스톱 미'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년 만의 새 정규 음반 '아이즈 와이드 오픈'을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5.3%→2.3% 시청률 급락에 돌연 결방했는데…이서진, '나혼산'에 져도 웃는 이유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30772.3.jpg)
!["웬만한 드라마보다 낫다" 수지♥이도현·차은우♥고윤정…또래 캐스팅에 쏟아진 호응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95836.3.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