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해외 케이팝 전문 유명 뉴스 사이트 '케이팝스타즈'(KPOPSTARZ)는 네티즌들이 뽑은 3세대 K팝 전설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 중 정국이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독보적 아우라와 빛나는 목소리, 그리고 인품에 틀림없이 전설적인 존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한국인의 미모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만성적인 서구 문화 헤게모니'를 무너뜨리고 '영원한 우상' 제임스 딘의 미모를 대체할 만한 미모를 갖추고 있다고 게재했다.
또 '2019년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 1위를 차지했다고 언급하면서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최근 브라질 매체 'portalmaratimba(포털마라팀바)'가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성 20인을 발표했다. 정국은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성 20인에 아시아인으로 유일하게 선정됐다.
매체는 정국이 섬세하고 매우 매력적이며 가수와 댄서로서 매우 재능이 있다고 매체는 소개했다. 이와 함께 정국은 개인적인 삶에 매우 신중하고 소녀들에겐 전형적으로 꿈꾸는 '남자 친구', 어머니들에게는 '완벽한 사위'로 꼽힌다고 전했다.
정국과 함께 이름을 올린 20인으로는 캐나다 배우 라이언 고슬링 (Ryan Gosling),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 영국 가수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 (Brad Pitt), 브래들리 쿠퍼 (Bradley Cooper), 조지 클루니 (George Clooney), 크리스 헴스워스 (Chris Hemsworth),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등 전 세계에서 미남으로 유명한 셀러브리티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앞서 정국은 미국 저명한 비평지사 TC 캔들러가 선정한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위를 비롯해 미국 미디어 기업인 가제트 리뷰가 선정한 '2018년 세계 제일 미남 10인' 중 아시아인으로 유일하게 선정되며 아시아인에 대한 편견을 깨고 동양미 넘치는 잘생쁨한 꽃미남 비주얼로 세계 미(美)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해왔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전문 사이트 스타모미터에서 주관한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00인' 중 1위에 뽑혔고, TC 캔들러 아시아 태평양에서 주관하는 'Like TCCAsia'의 '2018년 아시아-태평양 미남' 2위에도 선정되는 등 전세계 미남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