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 백년가약
1년 열애 끝 결실 맺는김경진♥전수민
배우 김정균, 밴드 혁오 임동건도 결혼식
1년 열애 끝 결실 맺는김경진♥전수민
배우 김정균, 밴드 혁오 임동건도 결혼식

김경진, 전수민은 27일 서울 강남 엘레나호텔에서 결혼한다. 1년 6개월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 것.

김경진과 전수민은 최근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애정을 과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콜렉션으로 데뷔, 모델로 활동했다.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의 오작교는 방송인 LJ로 알려졌다. LJ는 김경진, 전수민의 결혼 소식에 SNS를 통해 "갑자기 뭐냐. 김경진 결혼한대. 정장 사와라. 축하해"라고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김경민, 전수민 외에 이날 배우 김정균과 정민경, 밴드 혁오의 베이시스트 임동건도 결혼해 눈길을 끈다.

김정균은 데뷔 직후인 1992년 KBS 2TV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차헌성 역을 연기하며 주목 받았다 .이후 그는 '우리들의 넝쿨', '성균관 스캔들', '한반도', '전설의 마녀', '시라소니', '위선자들'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불타는 청춘'에는 지난 2017년부터 합류해 꾸준히 출연해 왔다.
정민경은 데뷔 초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고, 화장품 CF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이후 연예계 생활을 접고 사업가로 활약해 왔다.
임동건의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역시 지인, 가족들만 초대한채 비공개로 진행된다.

혁오는 지난 5월 기타리스트 임현제가 결혼한 가운데, 임동건까지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팀 내 두 번째 유부남 멤버가 됐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