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컴백 3일 만에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했다.
골든차일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의 신곡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며, 스페셜 코레오그래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골든차일드의 신곡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골든차일드는 점프 수트를 입고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느낄 수 없었던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모습들이 영상에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고, 팬들의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키며 20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인 만큼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과 골든차일드의 성장통을 담은 스토리, 멤버들의 눈빛 연기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골든차일드는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고, 그 외 국내 다수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자신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TOP5 안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덤의 성장도 보여줬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3일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하고 골든차일드의 '금빛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