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특별쇼 - 청춘은 지금'은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등이 출연하고, 배우 조승희가 진행을 맡는다. 지난 13일에 이어 20일 밤 10시에 두 번째 에피소드가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청춘’을 주제로 꾸며진 지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출연진들은 청춘과 관련된 노래를 열창하며 마치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라이브 동영상으로도 감상할 수 있는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를 통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에피소드가 출연진들의 솔로 무대 위주로 꾸며졌다면, 20일 온에어 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출연 가수들이 처음으로 가요를 부를 뿐만 아니라 듀엣 무대, 서로의 노래 바꿔 부르기 등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출연진 전원이 함께 꾸미는 합동 무대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출연진은 사전에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각 출연진은 자신에게 온 사연을 소개하며 청취자들이 듣고 싶은 신청곡을 즉석에서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조인성, 팬들과 인사하는 조과장[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94184.3.jpg)
![[공식] 김경진♥전수민, 쌍둥이 출산했다…결혼 6년 만에 경사 "난임 끝 2세 얻어"](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23042380.3.jpg)
!['혼전임신' 곽튜브, 결국 고개 숙였다…"비난 겸허히 받아들여, 아빠 될 놈이" ('전현무계획3')[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9293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