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30일 첫 생방송을 시작한 는 3일 TOP11의 음원을 일제히 발매, 음원 차트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주목받았다. 합숙에서 이탈한 예리 밴드 대신 극적으로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았던 버스커 버스커의 ‘동경소녀’는 생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지난 해 처럼 결국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또한 MBC ‘나는 가수다’의 음원 또한 다시 한 번 차트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조용필 스페셜’로 치러진 ‘나는 가수다’ 2차 경연에서 공개된 김경호의 ‘못 찾겠다 꾀꼬리’는 벅스 뮤직에서는 3위를, 올레 뮤직에서는 4위를 기록했으며 이밖에도 자우림의 ‘꿈’, 바비킴의 ‘추억 속의 재회’가 10위 권 안에 들었다. 이로써 3일 이전까지 음원 차트에서 수위권의 성적을 거두던 허각의 ‘Hello’, 지아의 ‘내가 이렇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Sixth Sense’ 등의 음원 순위는 와 ‘나는 가수다’ 관련 음원에 밀려 일제히 하락했다.
vs 가요계
사진 제공. CJ E&M, SM 엔터테인먼트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사진. 이진혁 eleven@
사진. 채기원 ten@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5.3%→2.3% 시청률 급락에 돌연 결방했는데…이서진, '나혼산'에 져도 웃는 이유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30772.3.jpg)
!["웬만한 드라마보다 낫다" 수지♥이도현·차은우♥고윤정…또래 캐스팅에 쏟아진 호응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95836.3.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