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의 막내 마이크로닷이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인다.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 이날 방송에서는 ‘위장상륙작전 : 전쟁 음식의 서막’을 주제로, 전쟁 속에서 활약한 놀라운 음식들이 공개된다. 이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마이크로닷의 발음이 꼬이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
마이크로닷은 전쟁 통에 발명된 세계적인 음료수를 설명하던 중 지금도 ‘따봉’인 음료라고 운을 뗐고, 김준현과 권혁수로 하여금 추억의 ‘따봉’ CF를 찰지게 재현시키는 등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마이크로닷은 내용을 소개하던 중 발음이 꼬이며 말을 더듬는 등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권혁수가 또 한번 “따봉”을 외치며 마이크로닷의 실수를 웃음으로 승화시키며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또 마이크로닷은 큰형님 ‘김준현’의 “미식가가 영어로 뭐냐”는 질문에 “피그(PIG: 돼지)”라고 답하는 등 두 형들에게 전혀 밀리지 않는 입담을 과시하며 떠오르는 예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음담패썰’은 토요일 오후 8시 SBS Plus,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 funE,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