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방송된 비틈TV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이하 목요폭식회)에서는 윤손하가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이날 트로트가수 마아성이 깜짝 등장했다. 그는 앞서 1일 SBS ‘런닝맨’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그는 “자고 일어났는데 계속 실검에 떠 있더라. 정말 깜짝 놀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마아성은 유재석을 언급하며 “되게 편안했다. 제가 생각보다 긴장을 안했다. 목요폭식회에서 제가 워밍 업을 했나 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목요폭식회’는 비틈TV에서 진행중인 소셜라이브 쇼 ‘10PM’의 목요일 방송으로 이원일 셰프의 요리를 함께 맛보고, 윤손하의 드라마 뒷얘기와 살림 노하우 등 즐거운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는 방송. 네이버 v앱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방송, 다시 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내 10PM 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